책 독서, 드라마, 영화 감상 후기

체인지 데이즈 결말, 체인지 데이즈 스포 컴온~

JeffChoi85 2021. 7. 31. 11:00

체인지 데이즈 스포 아시는 분!!!

체이지 데이즈 결말 좀 알려주세요!!!!!

 

체인지 데이즈 8화를 우연히 보게 되어서 너무 궁금해서 계속 찾아보고 있는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

역시 요즘엔 예능도 연예, 커플, 막장이 최고의 키워드인 것 같습니다.
체인지 데이즈 회차가 본래에는 17화로 넷플릭스 방영도 되기로 한 것 같은데 무슨 이유에서 인지 아무리 찾아도 나오지 않네요.
5월부터 카카오TV에서 방영되고 있고 6월부터 넷플릭스에 올라온다고 되어있던데 아직 올라오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 티브이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카카오톡 안에 있어요!!! 카카오TV 메뉴에 들어가서 보시며 됩니다.
일부는 무료공개가 되어 있으니 궁금하시면 무료 회차를 한번 보시면 좋겠습니다!!

카카오tv 드라마도 넷플릭스 같은 채널을 만들기 위해서 카카오에서 시작한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톡 내에서 연계되어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해외에선 사용 못한다는 거~ ㅠ.ㅠ
해외 아이피는 한국의 영상이 모두 막혀 있어서 넷플릭스에 올라오지 않으면 전편을 보기가 저는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열심히 검색을 하며 찾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 선물하기 라든지 등등의 서비스도 해외 번호로 사용하면 사용 못해요. 구매는 못하더라도 보지도 못하는 건 너무 하지 않나ㅠ.ㅠ
그래고 친구 선물해 줄 수는 있잖아요!! 그런 점은 한국인으로서 카카오톡을 쓸 때 좀 아쉽답니다!! 쿠팡으로 선물 보내주려면 주소까지 받아야 하니까 쪼큼 불편하단 말이죠!!

여튼 체인지 데이즈 9화가 너무 보고 싶네요ㅎㅎㅎ

체인지 데이즈는 세 커플이 같이 여행을 가서 한 숙소에서 생활하면서 서로 상대를 바꿔가면서 데이트를 합니다.
스와핑 데이트 예능 이라뇨~~~ 후~
부 제목이 '커플 새로고침'입니다. 권태기가 온 커플이 이 여행을 계기로 새로고침해서 다시 사랑하는 커플이 될지, 아니면 새로고침해서 다른 사람과 커플이 될지 보는 겁니다!!!! 뭐 다 싫으면 혼자 나올 수도 있겠죠!!
스와핑 데이트 여행은 7일 동안 진행됩니다. 총 17회로 구성 되어 있다고 해요.

  • 체인지 데이즈 강우석
  • 체인지 데이즈 홍주
  • 체인지 데이즈 성호
  • 체인지 데이즈 상미
  • 체인지 데이즈 오진록
  • 체인지 데이즈 민선

이렇게 여섯명의 일반인이 출연합니다. 신상도 모두 올라와있어서 인스타와 유튜브 채널을 확인 가능합니다.
스포가 궁금해서 인스타를 모두 뒤졌지만 역시나 꽁꽁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ㅠ.ㅠ

양세찬, 장도연, 코드 쿤스트, 허영지 이렇게 4명이 패널로 등장해서 숙소와 데이트를 지켜보면서 이야기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중간중간 저희처럼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악마의 편집 일 수도 있지만 데이트하면서 아슬아슬한 순간들을 계속 보여 줍니다.
그리고 상대의 데이트하는 모습들을 매우 잔인하게도 기존 커플에게도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주고 확인시킵니다.
너의 애인이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면서 이렇게 웃고, 이렇게 잡아주고, 이렇게 스킨십 하고~ 크..
그 뭔지 아시죠... 그 뭔가 일어 나기 직전의 모습을 계속 지켜보는 찌릿찌릿함..
세상에 제일 재밌는 구경이 불꽃놀이랑 싸움 구경이지 않습니까.
뭐 이미 서로의 눈빛은 거의 불꽃을 넘어서 레이저가 나오고 있고, 당장에 커플 환승해서 환승 연예를 시작할 거 같이 보입니다.

그런데 뭔가 이루어졌다면 체인지 데이즈 인스타를 타고 타고 가서 어디선가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전혀 정보가 안 나오네요!!

이 순간만큼은 네티즌 수사대가 되어서 이미 분명히 수계월 전에 나온 결말이 너무 알고 싶네요.
5월에 일주일 촬영한걸 왜 이렇게 질질 끌면서 보여주는지 원...
성질 급한 저는 무한 검색 중입니다.ㅋㅋㅋㅋ
체인지 데이즈 결말 아시는 분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비옵니다.
체인지 데이즈 회차가 거듭 될수록 분위기가 험악해져 가는 게 분명 뭔가 사달이 났을 텐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권태기인 커플이지만 불타는 나이의 남녀 6명이 한 집에 모여서 1주일을 보내며 서로 상대를 바꿔서 데이트를 하는 것 상상이 가능하신지요?ㅎㅎ
저는.. 제 와이프만 사랑하면서 세계 평화를 지키겠습니다.ㅎㅎ

ps/ 한국에서는 넷플리스에서 감상이 가능한가요? 저는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는데..
혹시 넷플릭스 보시는 분 있으면 확인 좀 부탁드려요ㅠㅠ 한국에서 나오면 vpn이라도 써서 봐야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