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독서, 드라마, 영화 감상 후기

결혼작곡 이혼작사2? 결혼작사 이혼작곡2? 뭐야 제목 뭐야

JeffChoi85 2021. 7. 30. 16:00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게 맞는 거죠???? 이름 참 어렵게 지었다ㅎㅎㅎ

드라마 아모르파티에 대해서 와이프에게 물었습니다.

드라마 아모르파티 재방송을 정주행 할지 말지에 대한 고민을 와이프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와이프가 웬만한 막장 드라마는 대사만 듣고도 다음 내용을 맞추는 막장의 여신, 막장의 달인입니다.
미국 막장드라마와 한국의 아침드라마로 조기 교육을 받아서 저와는 수준이 다른 드라마광입니다.
그녀의 말씀 "아침 드라마 재밌지 그런데 요즘엔 저녁에도 해~~!!
왓~~~!!!??? 저녁에 막장은 소주 한잔에 회 한점 먹을 때 찍어먹는 막장 밖에 모르는 저에게 저녁에도 하는데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혼자 저녁에 하는 막장 드라마를 챙겨 보고 있었던 것입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라는 제목에 시즌2까지 나온 드라마였습니다. 게다가 넷플릭스에도 동시 상영합니다. 왓 더!!!! 왜 나만 몰랏..

이 드라마가 나혼자산다에도 나오는 성훈이 출연하는 드라마였습니다. 저희가 토요일 아침 루틴이 짜라짜라 짜파게티 3개 고추참치 넣어서 끓여서 나혼자산다를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한 루틴입니다. 요즘 2주 마다 아침에 독서 모임이 있어서 나혼자산다를 못 보면 일주일이 너무나 긴 것 같고 주말은 언제 오나 싶기도 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라는 제목을 듣고 한참을 결혼작곡 이혼작사2?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러면서 갸우뚱거리고 있었습니다.
제목 너무 어려운 것...ㅠ.ㅠ
결혼작사 이혼작곡2 입니다. 헤이헤이 리쓴 엔 리퓟~ 결혼작사 이혼작곡2!!

결혼작사 이혼작곡2재방송 보고 싶으시면 넷플릭스로 출동합시다!!
넷플릭스 동시 방영 드라마는 놓칠 수 없죠!! 철 지난 한국 드라마 너무 많거든요ㅠ.ㅠ
막 그 '애기야 가자~' 하는 그 드라마 그게 막 추천에 뜨고 그래요ㅋㅋㅋ
결혼작사 이혼작곡2 몇 부작 이냐면 12부작으로 지금은 시즌2를 방영 중이에요!!
한국에서 흔치 않은 시즌 드라마!! 게다가 막장!! 크~

결혼작사 이혼작곡3 까지 이미 예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몰아서 정주행 달리실 분은 잠시 기다려 주시고요.
결혼작사 이혼작곡1은 이미 완결이 났기 때문에 정주행 시작하면 결혼작사 이혼작곡2도 완결이 날 것 같습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작가님이 좀 유명하시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프는 이미 다 알아.. 대단해ㅎㅎㅎㅎ
엄청 엄청 디테일하게 대사와 장면을 쓰시는 걸로 유명하시데요!!

결혼작사 이혼작곡2의 스토리가 궁금하시죠?

막장 대통령 와이프가 빠져 있는 이 드라마의 스토리를 들으니까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일단 막장의 종류는 바람입니다. 정확히는 남자의 바람!!
주인공 3명의 남자가 나오고, 그들의 와이프 3명의 여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다른 여자 3명이 나옵니다.
남자 3명은 모두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벌써 흥미진진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중요한 것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만 보여 줄 뿐 누군지 안 알려줍니다!!!!!!!!
거의 추리 소설입니다. 와이프는 이미 1명 누구랑 바람피우는지 찍었는데 틀렸다면서 분해하고 있습니다.ㅋㅋㅋ
막장 여신, 막장 대통령의 자존심을 건드렸습니다.ㅋㅋㅋㅋㅋ
제 와이프가 못 맞췄으면 저 같은 쩌리는 그냥 작가님은 신이구나 하고 봐야 합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TV조선이라는 채널에서(한국에 얼마나 안 있었다고 모르는 채널이..) 방영하고 있는데
시청률이 무려 약 12%라고 합니다.
드라마 아모르파티가 약 5%였는데 12%면 두배가 넘네요!!
다만 저희처럼 다이내믹한 걸 좋아하는 스타일은 드라마 특성상 스토리 진행이 느리게 느껴진다고 하니까 넷플릭스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왠지는 아시죠?? 배속재생과 10초 넘기기가 있으니까요ㅋㅋㅋ 쓸데없어 보이는 대사는 과감히 버립니다.ㅋㅋㅋㅋ
결론이 중요해ㅋㅋㅋㅋㅋ 누구랑 바람난 거냐고ㅋㅋㅋㅋㅋㅋ
성훈 이 자식아 누구랑 바람났어!!!!!! (아 진짜 성훈님 말고요. 드라마에 성훈님ㅋㅋㅋ)
저는 이미 스포를 당해서 바람 스토리는 살짝 알아버렸는데 비밀로 하겠습니다.ㅋㅋ

드라마 막장파 형님, 누님들 이번 주말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입니다!! 불금 보내세요~~!!!!!


하트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