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독서, 드라마, 영화 감상 후기

보이스 시즌4 서커스맨 드디어 검거, 보이스 시즌4 범인은??

JeffChoi85 2021. 8. 1. 16:00

보이스 시즌4 12회로 마무리했습니다.

너무 재밌어서 드라마가 끝나는 게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보이스 시즌4 서커스맨 검거되면서 연쇄 살인마의 과거가 밝혀졌습니다.
서커스맨은 보이스 시즌4 범인 살인마의 닉네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혹시 보실 분들을 위해 고이 마음속에 모셔 두겠습니다.

보이스 시즌4 범인 정체는 중간쯤부터 모두들 알고 있지만 섬안의 부락의 대장의 아들이며 분장에 능하여 증거가 불충분하였습니다.

게다가 범인은 다중인격 이기 때문에 다른 인격이 살인을 저지른 것을 본인이 모릅니다.
그 다중인격 중에 한 명이 보이스 시즌1부터 계속 골타팀 팀장을 맡고 있는 이하나 님의 샴쌍둥이라고 하면서 쌍둥이처럼 분장을 하고 씨씨티비에 찍혀서 수사에 혼란을 주고, 오해도 받게 됩니다.
옛날에 13개의 인격의 가진 사람의 이야기를 쓴 영화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때 기억도 나면서 다중인격이라는 것이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 소재로 사용될 만큼 무서운 질환 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몽유병과는 또 다른 점이 그저 기억을 못 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인격체처럼 보이며, 그 순간에는 몸에서 나오는 호르몬 조차 바뀌어서 여자처럼 바뀐다는 것이 충격 적입니다.

보이스 시즌4 등장인물을 처음에 보고서는 남자 경찰 중 대장 격으로 송승헌 님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대배우 이시언 님과 친하게 지네는 것을 나혼자산다를 보면서 알게 되어서 매우 좋게 보고 있었습니다.
흠.. 하지만.. 드라마의 집중을 흐리게 하는 그의 영어 실력은.. 흠..
저도 영어 실력이 쓰레기라 할 말은 없지만 미국에서 파견 오신 경찰로 나오시는데.. 제가 미국 드라마를 많이 봐서 그런지 차라리 줄리엔 강 님 같은 분이 역할에 더 어울렸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연기를 너무 멋진 척을 그렇게 하시는지;;;;; 쿨럭... 악플은 아닙니다..
그냥 그랫다구요.. 그냥 저희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 정도..ㅎㅎㅎ

하지만 보이스 시즌4 이하나 님은 보이스 시즌1 부터 쭉 이어오는 그 연기력은 크.. 그냥 지려 버립니다.

이제 보이스 시즌4 까지 마무리하셨으니 다른 드라마도 찍어 주시면 너무너무 열심히 챙겨보겠습니다!! 너무 좋아요!! 유튜버 여락 님들이 보이스 시즌4의 OST를 부르셔서 이하나 님들 만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셨더라고요. 그걸 보면서 와이프의 유튜브 영상 제작을 열심히 독려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유튜버가 되면 좋아하는 드라마 주인공도 만날 수 있다니!!! 유튜버의 영향력이 너무나 커졌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를 아주 살리다 못해 이 드라마는 이분을 위해 찍었나 하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보이스 시즌4 이규형 님입니다.

이규형 님 이름만으로는 잘 모르실 수도 있는데 이전 작품 중에 '하이 바이 마마'에서 여주인공 김태희 님 남편으로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슬기로운 깜빵 생활'에서 마약중독자로 나왔었습니다.
마약중독자 역할을 할 때부터 조연인데도 연기를 너무 잘하시니까 다른 배우들 보다도 기억에 너무 남아서 김태희 님 남편으로 나왔을 때 바로 알아봤었습니다. 역시 연기를 잘하시니까 주연급 조연으로 바로 캐스팅되시는 것 같습니다. 이하나 님과 이규형 님은 본래 연극 쪽에서 매우 유명하시다고 들었습니다. 이규형 님도 '나혼자산다'에 한번 나오셔서 기억을 합니다. 오토바이 타고 연극 공연하러 멀리까지 가시는 것이 나왔었습니다. 아무래도 연극에서 다녀진 연기 실력이 드라마에 와서도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보이스 시즌4 이규형 님의 연기를 보기 위해서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에서 다중 인격을 이렇게나 잘 소화해서 연기를 하실 분이 얼마나 계실까요??
다른 인격이 나올 때마다 정말 소름입니다. 다른 목소리로 다른 말투로 연기를 하는데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보이스 시즌4 이규형 님의 다음 작품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보이스 시즌4 정규 방송과 재방송은 tvn와 ocn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실 분은 티빙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아쉽게도 보이스 시즌3, 보이스 시즌4 아직 올라와 있지 않습니다.(싱가포르 기준)
보이스 시즌4 앞에 시즌을 보지 않으셨어도 특별히 알아야 스토리가 진행되는 부분은 없으니까 궁금하시면 보이스 시즌4 부터 보셔도 됩니다.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한국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보이스 시즌4!! 한국 드라마 추천!!

매 편 볼 때마다 생각나는 송승헌 님의 대사,
"씨큐리티 씨씨티비!"

ps/ 보이스 시즌4 마지막에 전 시즌에 나왔던 악당이 다시 등장합니다!!! 청력 능력의 비밀이 다음 시즌에 밝혀 질것 같습니다.
보이스 시즌5 에도 송승헌 님이 출연 할 것 같습니다!! 센터장님을 지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