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독서, 드라마, 영화 감상 후기

검은 태양 낭궁민 10kg 벌크업, 여자친구 진아름 님이 좋아합니다.

JeffChoi85 2021. 8. 16. 18:26

남궁민 님이 이번에 '검은 태양'이라는 드라마로 돌아옵니다.

남궁민 님의 연기를 너무 좋아해서 그동안 드라마들을 많이 챙겨 봐 왔습니다.

김과장, 닥터프리즈너, 스토브리그, 낮과 밤 이렇게 최근에 보았네요. 김과장 때부터 독특한 말투와 뭔가 똑똑하면서 유머러스하게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게 너무 재밌어서 남궁민 님이 나오시는 드라마는 챙겨 보고 있습니다. 배우들을 보면 드라마나 영화를 찍었다 하면 모두 자기만의 스타일로 바뀌어지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 중에 한 분 같습니다.

제가 정말 즐겨 보는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하셨었는데 집에서 평소에도 너무나 독특해서 매력이 있는 분입니다.

전에 다른 예능인 우리결혼했어요에서도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그때 같이 출연했던 홍진영 님을 벤치에 누워서 양팔로 드는 모습을 보여서 한 운동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셨습니다. 헬린이로서 그런 모습을 볼 때면 부럽습니다. 벤치 프레스 너무 어려워요. 게다가 평소 드라마에서 모습을 보면 마르시고 엄청 호리호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운동할 때는 반전을 보여줘서 존경스러웠습니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이번에 '검은 태양'이라는 드라마로 다시 돌아옵니다. 배우 박하선 님과 함께 국정원의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최근에 드라마 소재로 국정원이 많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국정원에 기역자도 못 말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국정원의 비리와 동시에 국정원의 엘리트 직원들에 관한 드라마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사실 국정원이라는 단어가 올드해서 구질구질한 느낌이 좀 있지만, 외국의 FBI 또는 인터폴 같은 급의 한국 국가 기관인 것 같습니다. 경찰이나 검사는 주로 국내의 사건에 집중해 있다면 국정원은 국가 간의 사건 또는 간첩, 기업의 대규모 비자금 등의 진짜 영화에서나 볼 법한 것들을 다루는 기관인 만큼 해외 영화에서 나오는 천재들이 모여있는 FBI의 간부 같은 느낌 적인 느낌을 한국 드라마에 녹이기 위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그만큼 한국의 드라마 스케일도 점점 커지고 있다는 반증 같습니다. (뭐 어차피 마약, 섹스 이런 소재는 여전히 불가능 한 나라지만.. 버닝썬 사건만 봐도 마약이나 성매매 사건이 없는 나라가 아닌데..)

드라마 검은태양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남궁민 벌크업 이유가 큽니다!! 무려 10Kg을 찌우셨더라고요.

원래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몸 관리를 위해서 식단 관리를 해오셨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맘먹고 살찌우는 식단으로 확 찌우셨더라구요. 원래 운동을 많이 한 것이 여기서 확 나오죠. 정말 멋져요. 살을 찌우니까 순식간에 어깨랑 등이 크~ 지렸습니다. 정말.. 나는 왜 살크업 하면 배만 나오냐 ㅅㅂ... 나도 어깨랑 등 가지고 싶다.. ㅠ.ㅠ

남궁민 진아름 님의 연애스토리도 남궁민 벌크업 기사와 함께 핫한 것 같습니다.

5년째 이쁜 사랑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 커플입니다. 남궁민 님이 예능에 나왔을 때 모습들을 보면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것들을 좋아하는 성격을 가지셨더라고요. 기사에 보니 미역국도 직접 끓여줄 정도로 여자 친구 진아름 님에게 잘해준다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요즘에 벌크업해서 남성미 쁨쁨하니까 여자 친구가 부러워서 인지 두 분에 대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남궁민 진아름 커플 너무나 부럽고 앞으로도 계속 이쁜 사랑 했으면 좋겠습니다. 남궁민 벌크업 최대 수혜자는 여자 친구인 진아름 님이라고 감히 저는 생각합니다. 아닙니까??
드라마 검은태양 방영 날짜는 9월 17일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떤 내용의 드라마일지 너무 궁금하고 지난 드라마들처럼 남궁민 님의 시원한 복수와 반전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이제 딱 한 달 뒤인 9월 17일 드라마 검은태양 첫 방송 꼭 본방 사수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