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독서, 드라마, 영화 감상 후기

'예능 SNL코리아' 다시 시작한데요!! 매운맛 코미디 기대됩니다!

JeffChoi85 2021. 8. 25. 14:00

강력하고 매운맛 예능 SNL이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SNL코리아 방영 정보와 시청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글을 읽어주세요. 쿠팡 플레이 사용 방법과 결제, 그리고 쿠팡 와우 맴버쉽에 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쿠팡 플레이 어플 다운로드 및 무료 사용 방법도 공유합니다. 쿠팡 와우 맴버쉽에 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섹드립 황제 신동엽

SNL 코리아가 돌아 옵니다. 첫 게스트는 이병헌 입니다.

SNL 코리아는 매운맛 유머 코드로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메인 MC 신동엽과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 김민수, 웬디, 차성화,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이 출연하여 강력하고 매운 코미디를 보여줍니다. 한국에 코미디라는 장르가 많이 사라진 지 오래입니다. 코미디란 원래 그저 방청객을 웃기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비판하고 이슈를 희화화하는 장르였습니다. 하지만 규제가 심해지면서 많은 능력 있는 분들이 떠나고 유명 프로그램들이 막을 내리면서 더 이상 재밌는 코미디는 보기 힘든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SNL 코리아가 돌아오는 만큼 너무 기대가 됩니다. 첫 게스트로 이병헌, 2회 하지원,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조정석 또한 출연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출연질만 들어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유병재 유튜브 짤

돌아오는 SNL 코리아는 쿠팡 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 플레이는 쿠팡에서 만든 넷플릭스,왓차와 비슷한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쿠팡 플레이에서 쿠팡 사용자들을 위해서 독점으로 SNL코리아를 방영합니다. 쿠팡 플레이는 간단히 어플만 다운로드하여서 사용 가능하며, 컴퓨터에서도 pc용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 가능합니다. 스마트 티브이에서도 쿠팡 플레이를 사용해서 평소 티브이 시청하듯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간편히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을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NL 코리아처럼 독점하여 방영하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upang.mobile.play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쿠팡 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회원은 전체 무제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와우 멤버십 가입은 매월 2900원 결제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와우 멤버십 가입으로 얻는 혜택으로는 쿠팡 플레이 무료 사용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무료 배송 최소 금액이 없어지고, 와우 멤버십 전용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쿠팡 프레쉬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쿠팡 프레쉬는 신선 식품 등을 의미합니다. 와우 멤버십 전용 제품들도 일반 쿠팡 회원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무료배송 최소 금액이 없으므로 작은 것 하나도 새벽 배송으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밤에 주문하고 새벽에 받을 수 있는 쿠팡은 정말 최고입니다. 이 서비스를 월 2900원에 자유롭게 이용 하능 합니다. 추가로 쿠팡 플레이도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SNL 코리아와 같은 독점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사용 이벤트 있으니 우선 체험해보세요.

30일 로켓와우, 쿠팡플레이 무료 사용 가입 안내

SNL코리아가 한국 코미디에 다시 한번 기운을 몰아주기를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코미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