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슈, 뉴스 이야기

여자배구 올림픽 일정. 여자 배구 4강 가즈아!!

JeffChoi85 2021. 8. 3. 16:04

여자배구 올림픽 일본 시원하게 발라버리고 터키와 8강 경지!! 4강 가즈아!!

얼마 전 우리나라 여자배구 올림픽 선수들이 시원하게 일본을 이겨버린 경기 다들 기억하실 겁니다.

그리고 이제 터키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찌질한 폐배자들께서 졌다고 삐지셨는지
다음 경기 일정 발표 직전에 우리나라 경기 일정을 바꿨다고 합니다. 방송사 일정 때문에 바꿨다고 하는데...ㅎㅎㅎㅎ
방송사 일정에따라 경기 일정도 바뀌는군요????ㅋㅋㅋ 김연경 선수가 인스타에 또 식빵 식빵 하시고 계시더라고요ㅋㅋ
어쨌든 올림픽 여자배구 일정은 정해 졌습니다!! 여자 배구 4강 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여자배구 올림픽 일정 바로 내일 4일 9시입니다.

반차 각인 가요!! 사무실에서 다 같이 맥주병 대신 콜라라도 들고 같이 응원 달려야 합니다!!
여자배구 올림픽 일정이 바로 내일로 다가오니 벌써 오늘부터 긴장이 되는 것 같아요!!
김연경 선수가 터키의 경기력에 대해 아주 잘 안다고 하던데 과연 얼마나 팀을 잘 이끌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김연경 선수가 해외에서 경기 뛸 때는 잘 몰랐는데 나혼자산다에도 몇 번 출연하시고 타 방송 프로에도 가끔 출연하시면서 좀 잘 알게 되니까 너무 좋으신 분 같아요!! 실력은 기본으로 출중하시고요.

김연경 연봉 한때 엄청 핫이슈였었는데 기억하시나요?ㅋㅋ

인터뷰였나 방송이 이었나.. 연봉이 17억 정도 되나요?라는 질문에 피식 웃으면서 그 정도밖에 안 될 거라 생각해?? 라며 대응하셨었는데요. 실제 터키 무대로 가실 때 중국에서 백지수표를 제시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에서 계약한 연봉은 얼마냐.. 3억 5천... 뚜뚱.. 해외와 한국의 배구 구단의 사이즈 비교가 되는 부분입니다.
여자배구 올림픽 일정 맞춰서 한국으로 복귀하신 걸까요? 한국에 큰 힘 보태기 위해 오신 걸거라 믿습니다.
이번 올림피에서 큰 일하시고 돌아오시리라 기대됩니다.

여자배구 올림픽 일정 다시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로 내일 4일 9시입니다!!
붉은 악마.. 는 아니고.. 올림픽은 뭐 입고 응원하지...ㅎㅎㅎ 여하튼 다 함께 응원합시다!!

여자배구 올림픽 파이팅!!
여자배구 올림픽 4강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