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슈, 뉴스 이야기

싸이월드z 싸이월드 돌아오다, 아이디 찾기, 싸이월드 관련주.

JeffChoi85 2021. 8. 3. 11:32

싸이월드를 기억하시죠? 드디어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싸이월드z, 싸이월드제트 다시 우리 품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을 어제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접속해서 아이디 찾기를 시전!!!!!!!
나와라 나의 흑역사!! 뚜둥!!
그런데 아이디 찾기가 도저히 안되네요ㅎㅎㅎㅎ
안내에 15년 이후에 한번 이상 접속한 사람 우선 찾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전 자료는 아직 살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토리 환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8월 31일까지 라고 하니까 도토리 부자님들 서두르세요!!

그 시절에 싸이월드, 도토리 기억하십니까~~? 미니홈피에 배경음악 까리하게 깔아놓고 중2병 걸려서 글 쓰고 사진 올리고ㅋㅋㅋ
사실 너무 옛날이라 뭘 올려 놨는지 전혀 기억이 없어서 너무 확인하고 싶어요!! 저도 빨리 접속 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혹시 모르니까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사이트에서 간단히 가능하니까 아이디 찾기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저는 옛날 전화번호가 뭐 였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네요ㅋㅋ 창고 뒤져서 옜날 폰을 찾아봐야 하나... ㅎㅎㅎㅎ

그리고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또 있죠!!

싸이월드 관련주!!!!!!!!

지금 벌써 오픈과 동시에 동시 접속자가 너무 많아서 서버 아슬아슬할 정도입니다.
싸이월드 세대는 이제 모두 경제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세대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곧 주가도 움직인다는 것!!
관련주를 한번 찾아봤는데요. 총 5개 기업에서 투자를 받았고 협약을 맺은 대기업도 여럿 있다고 합니다.

싸이월드 관련주 검색해보면

우선 싸이월드 인수 및 싸이월드 출자사 스카이이앤엠 입니다.
그리고 투자사인 초록뱀미디어, 인트로미디어 이렇게 관련주로 뜨고 있습니다.
또 NHN 파트너십을 맺었다는 소식도 있어서 주가 변동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싸이월드z 재오픈과 동시에 경쟁사인 네이버z 변동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1세대 SNS의 복귀는 우리나라의 SNS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싸이월드 관련주는 얼마나 오를지 기대가 됩니다.
또 재밌는 게 싸이월드 관련주 소식에 스카이이앤엠 검색해보니 화학소재 개발 회사네요??ㅎㅎ
그리고 싸이월드 관련주 연관 있는 투자사인 인트로메딕 찾아보니 의료기기 회사입니다.
그나마 관련 있어 보이는 싸이월드 관련주 초록뱀미디어 여기는 엔터테인먼드와 매니지먼트를 하는 회사입니다.
어떤 이유로 싸이월드를 인수하고 재오픈을 준비하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우리 추억의 싸이월드 정식 오픈을 정상적으로 마무리해서 추억을 빨리 찾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는 수시로 들어가서 시도해보고 있는데 접속자가 너무 많아서인지 랙도 걸리고 계속 정보가 없다고 나오네요ㅎㅎ
내 싸이월드 돌리도!!!!!
혹시 아이디 찾으신 분 있으시면 소식 부탁드립니다!! ^^

하트와 댓글은 사랑입니다.